메뉴 건너뛰기

배경이미지

자유게시판 - 울산성광교회 교회창립 50주년 기념집 ' 아름다운 50년' 발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신앙간증·회고담 · 기도문 · 선교활동 수록

 

오는 7월 4일 창립 50주년을 맞는 울산성광교회(장기영 목사)가 「아름다운 50년」이란 타이틀의 첫 기념집을 발간했다.

‘지나온 은총의 50년 새로운 비전을 향하여’라는 부제로 1년여 동안 준비한 이번 기념집은 교회 50년 역사와 성장해온 오늘에 이르기까지 그동안 거쳐 간 많은 교역자와 성도들의 이야기, 그리고 지나온 50년 신앙생활의 애환과 은혜, 사랑, 화보자료 등을 함께 모았다.

300쪽 분량의 이번 기념집에서는 여느 50년사와 달리 자유로운 신앙 간증이나 감사의 고백, 교회생활 회고담, 시와 수필, 자신의 기도문이나 선교활동 등 개개인이 지나온 50년을 돌이켜 보며 감사하는 내용을 자유로운 형식으로 담았다.

기념집에는 성도들의 겉모습 뿐 아니라 영적인 부분도 잘 어우러져 온전한 성도의 내면을 엿보게 한다.

장기영 목사는 “그동안 울산성광교회에 부흥의 은혜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헌신적으로 봉사하며 교회를 섬겨온 성도들에게 이번 기념집 발간이 새로운 비전을 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념집 편찬위원장 조규상 장로는 “성도들이 비록 곳곳에 흩어져 살지만 주의 사랑이 얼마나 크고 오묘한지 은혜에 공감하며 성도 간에 서로 축복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