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배경이미지

목회 칼럼 - 첫 번째 컨테이너가 부산항으로

조회 수 30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칼럼 제목 첫 번째 컨테이너가 부산항으로

첫 번째 컨테이너가 부산항으로

부평세림병원교회 장기창목사

 

   지난 1월 5일, 우리 네 번째 동전의 기적 - 카보베르데 세림보건소 설립을 위한 첫 번째 컨테이너가 곤지암에서 건축물 자재를 40피트에 가득 싣고 부산항으로 출발했습니다.

 

   이제 이 첫 번째 컨테이너는 1월 8일 부산항을 떠나 몇 군데 항구를 거쳐 2월 말, 아프리카 서쪽 대서양 세네갈 앞바다 작은 섬나라 카보베르데에 먼저 도착할 것입니다.

 

   다남교회에 설치된 40피트짜리 두 번째 컨테이너는 이달 25일까지 각종 의료장비와 소모품을 더 모아 앰뷸런스 겸용 스타렉스 5벤차량까지 싣고 1월 30일 배로 부산항을 떠나게 될 것입니다.

 

   가슴이 언제 이렇게 뛰었었는지 오랜만인 것 같습니다. 감격과 감사와 기쁨의 눈물이 흐릅니다.

 

   누구누구 이름을 다 열거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은 분들의 그 애틋한 사랑에 처음보다 훨씬 늘어나 일억을 훌쩍 넘긴 예산이 그저 기쁨이 되고 있습니다. 동전의 기적은 이렇게 점점 더 큰 기적이 되고 있습니다.

 

   여러분! 우리 함께 이 기쁨으로 코로나 블루를 시원스레 날려버립시다. 그리고 기도해 주십시오. 남은 과정이 순조롭도록.... 필요한 물품이 더 가득 채워져 아프리카 땅에도 우리에게 베푸신 그의 사랑이 아름답게 꽃 피고 열매 맺을 수 있도록...

 

※장기창 목사는 장기영 목사의 바로 밑 동생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수 칼럼 작성자
328 세상 스펙과 하늘의 스펙 2021.04.17 11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28 Next
/ 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