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배경이미지

목회 칼럼 - 창립50주년 기념 전교인 성경필사는 이렇게 진행됩니다.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칼럼 제목 창립50주년 기념 전교인 성경필사는 이렇게 진행됩니다.
칼럼 작성자 최새마을목사

창립50주년 기념 전교인 성경필사는 이렇게 진행됩니다.

최새마을 목사

 

     올해는 우리 울산성광교회가 창립된지 50주년이 된 해입니다. 먼저 지금의 아름다운 교회가 될 수 있도록 역사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그동안 기도와 수고를 아끼지 않은 많은 목사님들과 이름없이 섬겨주신 성도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창립50주년 기념행사로 여러 가지가 준비되어있지만 가장 먼저 전교인 성경필사를 하게 된 것에 대해 너무 감사하고 있습니다. 교회는 하나님이 말씀 가운데 세워져야 합니다. 아마 처음 교회를 세우신 목사님도 자기의 능력을 보여주기 위해서나,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나, 할 일 없어서 교회를 세우지는 않았을 것입니다. 기도하면서 하나님의 뜻을 구하며 교회를 세우셨을 것입니다. 그것을 하나님이 기뻐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따라 세워진 교회, 하나님의 말씀이 선포되는 교회, 하나님의 말씀하신 대로 살아가는 교회가 진정 하나님의 교회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울산성광교회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전교인 성경필사는 말대로 전교인이 다 동참해 주셔야 합니다. 글을 쓰지 못하는 유치부 어린이들로부터 글을 잘 못쓰는 어르신들까지 한마음 한뜻으로 주님을 말씀을 한절한절 필사해 주시기 바랍니다. 성경은 1189장입니다. 목장별로 교육기관별로 분량을 나누어 드릴 것입니다. 대략 한 사람이 3장 정도를 나누어 쓰면 성경 전체를 필사할 수 있습니다.

 

      글을 못쓰는 유치부 어린이는 부모님이 아이의 손을 잡고라도 함께 써주시기 바랍니다. 그 아이가 자라면서 그것이 기억될 것입니다. 그 말씀이 그 아이의 붙들어 주실 것입니다. 글을 잘 못쓰시는 분들은 글을 그림 그리듯이라도 써보시기 바랍니다. 말씀을 써내려 가는 동안 하나님의 은혜가 있을 것입니다. 목장에 있는 장기결석자의 분량도 있습니다. 먼저 그분들에게 함께 동참할 것을 권유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기회를 신앙이 회복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목장에서는 장기결석자를 위해 기도하면서 그분을 대신해서 필사해 주시기 바랍니다.

 

     말씀을 필사하며 우리 모두가  울산성광교회 공동체라는 것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되고, 자신 위주의 신앙생활이나, 내 주장을 하는 교회생활이 아닌 하나님의 말씀에 귀 기울이고, 그 말씀에 순종하고 하나님 말씀 앞에 나를 드리는 삶을 살기를 결단하는 시간들이 되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우리 울산성광교회는 더 큰 은혜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사순절 기간(2월 17일 재의 수요일부터 4월 4일 부활주일까지)에 진행되는 전교인 성경필사에 대한 구체적인 방법은 게시판과 목장카톡, 등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적극적인 동참을 부탁을 드리며 아울러 필사를 통해 많은 은혜를 누리시길 바랍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수 칼럼 작성자
» 창립50주년 기념 전교인 성경필사는 이렇게 진행됩니다. 2021.02.13 27 최새마을목사
Board Pagination Prev 1 ... 5 6 7 8 9 10 11 12 13 14 ... 328 Next
/ 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