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배경이미지

목회 칼럼 - 전도부흥회를 가지면서

조회 수 18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칼럼 제목 전도부흥회를 가지면서
칼럼 작성자 최새마을목사

전도부흥회를 가지면서

최새마을 목사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신 이유가 분명하게 하셨습니다. “인자가 온 것은 잃어버린 자를 찾아 구원하려 함이니라(눅19:10).” 오늘 교회와 그리스도인이 예수님의 사명인 잃어버린 자를 찾아 구원하는 일에 바통을 터치하여 계속 달리려야 할 것입니다. 영혼구원은 교회의 크기를 늘리기 위해서가 아닙니다. 교인 수를 늘려 자랑하기 위해서도 아닙니다. 영혼구원은 교회의 존재 목적입니다. 교회가 교회다워지기고 성도가 성도 다워지기 위해서는 영혼구원하는 일에 힘을 써야 합니다. 잃어버린 영혼들에게 찾는 일을 위해서는 '무슨 일이든 감당하겠다'는 정신을 회복해야 합니다. 먼저 교회는 잃어버린 영혼들에 대하여 관심을 가져야 하고, 가족, 친구, 이웃 등과 복음을 나누어야 합니다. 복음의 시급성을 회복해야 합니다. 교회가 중보기도의 능력을 회복해야 합니다. 교회 예배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순서 중 하나가 바로 잃어버린 영혼들을 위한 중보기도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으며 진리에 이르기를 원하시기 때문' 입니다. 교회의 모임에서, 목장 모임, 전도회에서 잃어버린 영혼들을 위해 계속 기도해야 합니다. 영혼구원하는 일은 잃어버린 영혼의 이름을 부르며 중보기도를 시작할 때부터 시작됩니다. 그리고 전도훈련도 받아야 합니다. 군사는 실전 훈련으로 강해져야 합니다. 그리고 삶 속에서 만나는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여 영혼을 구원하는 일을 하여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우리는 꾸준히 복음에 대해서 들어야 합니다. 복음을 확실하게 알고 믿으면 전도하는 일은 하지 말라고 해도 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교회가 지난 금요일부터 오늘까지 전도 부흥회를 하고 있습니다. 축복 부흥회나 심령 대부흥회가 아니라 전도 부흥회입니다. 복음에 대해 집중적으로 듣고,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회복하고, 나의 이웃이 누군지 알고, 나의 전도 대상자가 누구인지를 말씀을 통해 배우고 실제적으로 어떻게 전도해야 할지를 알아가는 부흥회입니다. 2019년 가을 전도 부흥회는 시간과 물질을 희생해도 결코 아깝지 않은 부흥회가 되리라 확신합니다. 전도 부흥회를 통해 우리 교회 안에 많은 영혼들이 구원받는 일이 매주 일어나기를 소망합니다. 또한 이 일을 위해서 전도팀이 많이 생겨나고 전도가 활성화 되어 복음의 기쁨이 넘쳐나는 교회가 되고 전도의 삶을 통해서 삶이 변화된 이야기들로 넘쳐나기를 소망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수 칼럼 작성자
» 전도부흥회를 가지면서 2019.10.26 18 최새마을목사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54 Next
/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