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배경이미지
2020.07.11 09:36

잃는 것과 얻는 것

조회 수 3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칼럼 제목 잃는 것과 얻는 것

잃는 것과 얻는 것

 

​ 장기창목사 (부평세림병원 원목실장)

 

    ​코로나-19, 참 대단하기는 하네요. 보이지도 않는 게 온 세상을 이렇게 뒤집어 놓고 있는걸 보면 말이죠. 아직도 이게 꿈인가 생시인가 싶을 정도 아닙니까? 이런저런 상황을 보면 도무지 어찌해야 할지 모르겠다 싶은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러나 여러분 정신을 차릴 수 없을 지경이라고 정신줄을 놓아서는 안됩니다. 우리는 오늘 세가지 분명한 사실을 되새겨 정신을 차려야 합니다.

 

​  첫째, 이유 없는 고난은 없다.

  둘째, 감당 못 할 고난은 없다.

  셋째, 무익한 고난은 없다.

 

​    코로나로 저희도 중단된 사역이 많습니다. 그러나 저는 국내외 모든 우리 동역자들과 이 세가지 사실을 다시 확인하며 코로나로 말미암아 우리가 할 수 없는 일도 있지만, 오히려 우리가 할 수 있는 일도 있을테니 그걸 찾아 열심히 해보자 격려했습니다. 이제 5개월째 접어들면서 서서히 코로나가 아니었으면 할 수 없었던 그 더 귀한 일들이 드러나 감사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우리 두려워하지 맙시다. 코로나로 잃는 것도 있겠지만, 얻는 건 더 많고 더 귀한 것들 일 테니 말입니다. 하나님은 우리를 쓸데없이 고생시키실 분이 아니시기 때문입니다.

 

[장기창목사는 담임목사의 동생으로 병원 목회를 35년째 한곳에서 감당하고 있습니다. 우리 교회 벨엘목장에서 선교 후원하고 있습니다]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89 Next
/ 289